한 번 내기를 하고 적은 금액을 따내는 것에 지쳤습니까? 더 큰 승리를 위해 내기를 하는 기술을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여러분의 베팅 게임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이 전략을 배울 때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플레이의 세계를 살펴보고 최대의 수익을 위해 베팅을 효과적으로 결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공유합니다. 놀이의 기술로 내기 게임을 시작할 준비를 하세요!

플레이 베팅 소개

특히 초보 베팅자들 사이에서 스포츠에 베팅하는 인기 있는 방법은 파레이 베팅입니다. 한 판의 내기는 두 개 이상의 내기를 하나의 내기에 조합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두 개의 다른 축구 경기의 결과에 베팅하고 그것들을 하나의 플레이 베팅으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플레이 베팅에서 이긴다면, 당신은 각 게임에 별도의 베팅을 했을 때보다 더 많은 페이아웃을 받을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당신의 당첨금을 모으기 위해서는 당신의 모든 베팅을 이겨야 하기 때문에, 플레이 베팅은 또한 개인적인 베팅보다 더 위험합니다.

플레이 베팅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 빠른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플레이 베팅을 하는 방법에 대한 기본 사항과 플레이에 포함할 올바른 베팅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설명합니다.

Parlay Betting의 이점은 무엇인가요?

스포츠 베팅에 관한 한, 좋은 구식 플레이 베팅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파레이 내기는 두 개 이상의 개별 내기를 연결하여 더 큰 잠재적인 배당금을 얻는 단일 내기입니다. 예를 들어, 양키스와 메츠가 각각의 경기에서 이기기 위해 내기를 걸 수 있습니다. 만약 두 팀이 모두 1위를 한다면, 당신은 내기에서 이기고 멋진 상금을 받을 것입니다.

플레이 베팅은 큰 승리를 거둘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지만, 그것은 또한 높은 위험/높은 보상 유형의 내기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긴 하지만, 다음은 플레이 베팅의 몇 가지 이점입니다:

1. 잠재적으로 더 큰 배당금 – 앞서 언급했듯이, 플레이 베팅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개인 베팅에서 얻을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큰 배당금의 가능성입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플레이에 추가하는 각각의 추가 팀으로 당신의 승리를 곱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2. 더 흥미롭다 – 플레이의 또 다른 큰 이점은 베팅 경험을 훨씬 더 흥미롭게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개인적인 내기는 때때로 꽤 지루할 수 있지만, 여러 가지 결과에 의존하는 돈이 있을 때, 상황은 매우 흥분될 수 있습니다!

3. 초보자에게 완벽한 – 파레이는 아직 개인 베팅의 위험을 처리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초보 베팅자들에게도 좋은 옵션입니다. 놀이와 함께

파레이 내기에 대한 지불금 계산 방법

플레이 베팅에 대한 잠재적인 배당금을 계산하려면 먼저 베팅의 각 다리의 확률을 알아야 합니다. 이러한 확률이 발생하면 간단한 공식을 사용하여 잠재적인 수익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배당금을 계산하는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차전 Odds x 2차전 Odds) x Base Bet = 잠재적 보상

예를 들어, 다음 게임에 두 다리로 내기를 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1차전: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5.5) vs. 피닉스 선스(+5.5)
레이커스 오즈: -110
태양의 확률: +100

2차전: 마이애미 히트 (-3.5) vs. 보스턴 셀틱스(+3.5)
열 승산: -115
셀틱스 오즈: +105

이 연극에 대한 당신의 기본 베팅은 100달러일 것입니다. 위의 공식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이 잠재적인 지급액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110 x 100) + (-115 x 105) = $1,000

다양한 유형의 플레이 베팅

할 수 있는 많은 다른 종류의 내기 놀이가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플레이 베팅 유형은 2팀 플레이입니다. 이것은 두 개의 내기를 하나로 합치는 내기로, 두 개의 내기가 모두 이기면 내기가 이깁니다.

또 다른 일반적인 유형의 플레이 베팅은 3팀 플레이입니다. 이것은 세 개의 내기를 하나로 합치는 내기이며, 세 개의 내기가 모두 이기면 내기하는 사람이 패를 이깁니다.

4팀 플레이는 또한 인기 있는 플레이 베팅의 유형입니다. 이것은 네 개의 내기를 하나로 합치는 내기로, 네 개의 내기가 모두 이기면 내기하는 사람이 패를 이깁니다.

다섯 번, 여섯 번, 일곱 번 또는 더 많은 내기를 하나로 결합하는 더 높은 숫자의 플레이도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플레이는 만약 그들이 이기면 매우 높은 보수를 받을 수 있지만, 그들은 또한 이기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보다: 토토사이트 바로가기.

패레이배트로 대박을 터뜨리는 전략

파레이 내기는 두 개 이상의 개별 내기를 연결하는 단일 내기이며 모든 내기가 함께 이기는 것에 의존합니다. 플레이 베팅의 장점은 개별 베팅을 개별적으로 배치하는 경우보다 훨씬 더 높은 수익률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단점은 전체 베팅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플레이에 있는 모든 베팅이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주요 전략을 통해 패리 베팅으로 큰 승리를 거둘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1) 신중하게 내기를 선택하세요: 한 번의 플레이에서 여러 베팅을 연결할 때는 어떤 베팅을 포함할지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플레이에서 각각의 베팅이 성공할 가능성이 있는지 확인하려고 합니다. 나쁜 사과 하나가 많은 것들을 망칠 수 있으니, 플레이에 어떤 긴 샷도 포함시키지 마세요.

2) 두 번 또는 세 번 내기를 고수합니다: 기술적으로 한 번의 플레이에 원하는 만큼의 베팅을 포함할 수 있지만, 두 개 또는 세 개의 베팅을 고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 이상이면 내기에서 이길 확률이 상당히 희박해지기 시작합니다.

3) 당신의 스포츠 베팅 가능성을 알아보세요: 이것은 꽤 자기 설명적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복됩니다. 당신의 플레이 내기에서 이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지려면, 당신은 스포츠 베팅 확률에 대해 잘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플레이 베팅을 위한 팁과 관련된 팁

만약 당신이 큰 승리를 얻고 싶다면, 플레이 베팅이 방법일지도 모릅니다. 여러 베팅을 하나로 결합하면 잠재적으로 배당금을 크게 늘릴 수 있습니다. 물론, 더 많은 위험이 수반되기 때문에, 플레이 베팅을 하기 전에 잠재적인 위험을 인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참고해야 할 몇 가지 팁과 경고입니다:

– 두 세 번의 팀플레이를 고수하세요. 그 이상이면 승산은 점점 더 불리해집니다.

– 반대 베팅을 하는 것을 피하세요. 예를 들어, 패트리어츠와 제트 둘 다 각각의 경기에서 이기기 위해 베팅하지 마세요.

– 점 산포를 염두에 두십시오. 3팀 플레이에서 4점 차이가 나는 것은 별 것 같지 않지만, 잠재적인 수익 측면에서 실제로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 너무 모험하지 마세요. 예상치 못한 거액의 보수를 받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유혹적이지만, 현실은 더 많은 팀에 베팅할수록 승리할 가능성이 적다는 것입니다. 두 세 번의 팀플레이를 고수하면 앞서 나갈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결론

베팅과 관련해서는 수익을 보장할 확실한 방법이 없습니다. 하지만 잠재적으로 여러분의 수익을 증가시키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서로 다른 결과에 여러 번 베팅하는 것입니다. 이를 플레이라고 합니다.

파레이는 마스터하기가 까다로울 수 있지만, 올바르게 실행되면 단일 베팅보다 훨씬 더 높은 페이아웃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플레이의 핵심은 위험과 보상의 적절한 균형을 찾는 것입니다.

베팅 레퍼토리에 흥미를 더하거나 단순히 당첨금을 올리고 싶다면 플레이를 시도해 보십시오. 조심스럽게 발을 딛고 항상 자신의 한계를 알아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